쇼핑&식당

Apple Music 무료 3개월 체험(trial) 해지 방법

saltdoll 2019. 9. 26. 04:00
반응형

Apple Music 은 3개월간의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Free 3 개월 체험 기간에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맘껏 사용할 수 있죠.

(특히, 최신 ITZY(잇지) 음원부터 뮤직 비디오까지 다 무료로 스트링과 다운로드 다 가능했답니다.)

음악 듣기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서비스인데요. 

특히, 애플 TV, Macbook, iPhone까지 한 개의 계정으로 연동해서 사용하신다면, 정말 편리하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라, 한 곳에서 다운로드한 것을 다른 기기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기에 관리도 편리하고 유용하죠.

특히 학생 인증을 거치면, 월 $4.99의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이득이죠.

 

Apple Music 가격정책

3개월 써봤는데, 괜찮기는 하지만, 다음에 사용을 기약하면서, trial 취소를 했습니다. 

Apple Music Free Trial은 핸드폰에서 했지만, 해지 처리 방법은 찾을 수가 없어서, iTune에서 해지 처리했답니다.

 

 

iTune를 이용한 Apple Music 해지 방법

Account를 클릭해서 정보를 확인합니다.
Apple Music은 Subscription 방식이기에 Subscriptions의 Manage로 이동합니다.
무료 3개월의 마지막 기간이 나옵니다. 여기서 [Cancel Free Trial]을 누르시면 됩니다.
최종 확인을 누르시면 취소 완료

 

완료된 것을 "Canceled 일자"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살다 보면, 무료 체험이 많습니다.

무료 서비스들의 조심해야 할 점은,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도 연락을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잊고 해지를 하지 않으면, 다음 달부터 정산한다는 거죠.-_-; 

 

여하튼 한 번쯤은 Apple Music의 3개월 무료 체험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Apple Music 학생 50% 할인받기

iTune에서 > Student (1 Month) Verification Required 클릭해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학교 이메일(.edu로 끝나는 이메일)과 학교 이름을 통한 인증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