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외 승인 카드 결재 취소 관련

saltdoll 2014. 3. 4. 19:23
반응형

(한국에서 미국으로 이주 비행 티켓을 예매할때)

개인적으로 타이항공 인터넷 예매를 하다가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은줄 알았는데, 결제가 되었답니다.


이런 경우는 카드 결제 한도가 잡혀지게 되어서, 카드 사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결재를 취소를 해야 합니다. 

전화로 해지를 하려고 해도,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승인 취소를 하기 위해서는, 카드사 지점으로 가서 방문해서, 취소하는 방법이 가장(?) 좋답니다.



(참고)

해외 카드 결제 승인은 30일 후에, 전표 미매입때, 취소된다고 한다.ㅡ,.ㅡ;;

그리고, 제 경우처럼 승인 취소를 하다보면, 간혹 전표가 매입되어서, 문제가 될 수가 있음을 이야기 해주었답니다.

그럴때는 의이제기를 하면 된다는데, 간단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xㅡx;;;


(참고2) 

저는 국민은행카드를 사용했었고, 국민카드사 지점은 잠실역 근처에 있는 곳으로 방문했었답니다.

장소: 잠실역 근처에 국민연금 건물앞에 있는 투썸플라이스 5층에 있는 곳으로 갔었습니다.



=============================================

해당파일은 usa.edit.kr의 Sitemap정보를 담은 파일입니다.

-- 파일 삭제(2020-07-07)


(2019-12-03) usa.edit.kr의 Sitemap 

sitemap.xml


반응형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 공감"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